CAFE

답글

  • 민우젖떼기성공햇어요~ㅋㅋㅋ 이젠 젖병을 줘도 울지않고 잘 빨아먹어요.^^ 밤중수유도 끈었구요.^^ 요즘은 잠을 더자서그런지 피곤함이 덜해요.ㅎㅎ 밤중수유할땐 2,3번씩 일어났었는뎅...이번한주도 웃는한주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우리 아덜은 이제 4개월 됐는데 밤중수유는 태어난지 50일 지나니깐 잘안했는데...지금은 새벽 6 시에 하면 또 먹고 바로 잠들어요...효자인거 같아용. ..ㅋㅋ 근데 젖병도 물었으면 하는데 ...잘안되네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4
  • 답글 밤중수유 끊으셔서 넘 좋겠어요.. 우리 지호는 9시나 10시에 먹고 자면 3시쯤 한번.. 6시쯤한번.. 일어나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밤중수유 2,3번씩?? 와...민찬이도 지금 밤수유 끊는 중인데.......지금 1번 일어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우와.. 민우가 빠르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