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페들어오니..다덜 축구얘기네용 ㅋㅋㅋ 토욜날 거리응원하고싶었지만 감기도 들고.. 몸을 위해서 집에서 신랑이랑 둘이 응원했어요.. 박지성 골은 정말 환상이었어요... 17일도 너무 기대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우리 신랑도 거리응원가족 하는데 이제 100일 지난 애기 데리고나가기는 무리인듯 싶어서 집에서 저도 응원했답니당 ...ㅋㅋ 정말 멋졌어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맘같아선 길거리 응원에 동참하구 싶었지만.. 몸도 아프고 지호를 데꼬 나갈수 없어서 친정에서 봤답니당.. 신랑은 출근해서 회사에서 보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사람들 많은곳은 조심하셔야 할거예요~ 다음 월드컵때는 보노보노님도 애기랑 같이 응원할수 있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기다려져요.긴장감 짱.^^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