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월요일이네요~~비가오려는지 꾸물꾸물하죠??점심 맛있게 드시고 기분도 업!!하세용~~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4 답글 은근 더워요...선풍기돌리고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답글 당분간 비소식이 계속 있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답글 날씨가 후덥지근......나가면 바로 땀나고......에잉~~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