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결혼한지 일년 되었어요. 웨딩촬영하고, 결혼식하고 신혼여행 다녀온 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에요..일년 정도 되니, 그 때 생각이 새록새록 합니다. ^^ 그래서 카페에도 들러봤지요~^^ 모두들 잘 계시죠? 참 그리고...저 못 받은 사진이 많이 있는데, 제 사진은 잘 보관하고 계신가요? 이벤트에 참여해서 주신다던 액자랑요..^^ 작성자 러브바이올렛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전 3년이란 시간이 흘렸네요 ...그 3년동안 아이들이 둘이나 생겼으니 ....행복하면서도 자유가 없어 좀 그래용 ....신랑이 3주년사진 찍으러 가자고 하는데....좀 가기가 그러네요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전 2년이란 시간이 훌쩍...정말빨라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아직 못받은 액자가..ㅋㅋ 저도 1년 넘어서 1주년 사진 찍을려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넘었어요^^ 기분은 그때와 다르지만.....그래도 머...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