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일년 되었어요. 웨딩촬영하고, 결혼식하고 신혼여행 다녀온 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에요..일년 정도 되니, 그 때 생각이 새록새록 합니다. ^^ 그래서 카페에도 들러봤지요~^^ 모두들 잘 계시죠? 참 그리고...저 못 받은 사진이 많이 있는데, 제 사진은 잘 보관하고 계신가요? 이벤트에 참여해서 주신다던 액자랑요..^^작성자러브바이올렛작성시간10.06.14
답글전 3년이란 시간이 흘렸네요 ...그 3년동안 아이들이 둘이나 생겼으니 ....행복하면서도 자유가 없어 좀 그래용 ....신랑이 3주년사진 찍으러 가자고 하는데....좀 가기가 그러네요 ㅋㅋ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14
답글전 2년이란 시간이 훌쩍...정말빨라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14
답글저도 아직 못받은 액자가..ㅋㅋ 저도 1년 넘어서 1주년 사진 찍을려구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14
답글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넘었어요^^ 기분은 그때와 다르지만.....그래도 머...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