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에 민찬이 예방접종 하고 왔어요.........이제 대부분의 예방접종은 다 끝났네요^^ 날씨가 더워서 이젠 애기 데리고 밖에 나가는게 더 힘들어졌어요~ 에궁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저도 이번주에 예방접종 하러 가야되는데 ....예방접종비 너무 비싸요 ...ㅋㅋ 그렇다고 안맞힐수도 없고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이젠 돌때가면 되겠네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전 이번달 말에 지호 예방접종 시키러 가야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