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일동안 몸이 아파서 못들어 왔더니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ㅋㅋ 감기에 완전 심하게 걸려서 ㅠㅠ 처음으로 읍급실이란곳엘 가보구.. 몇일 모유수유 안하기로 하구 주사맞구 약처방해 왔어요.. 황달걸려서 모유 못먹을때 짜놓은것이 있어서 지금 분유랑 모유랑 같이 먹이구 있어요.. 모유 짜서 버릴려니 넘 아깝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언능 나아서 우리 지호한테 모유 줘야는뎅..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요새 감기가 심한가봐요... 응급실까지 다녀오시고.. 에고 고생하셨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에구.....조심하셔야겠네요.....응급실까지 다녀오시공......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담주부터 자격증 공부좀 할려고 지금부터 모유 짜놓은거 젖병에 먹일려고 하는데 왜이렇게 안먹고 성질만 내는지 힘들어죽겠어요...땀도 삐질삐질 나고 .....잘먹어서 다행이네요 ...우리 아덜도 하루에 한번이라도 젖병좀 빨았으면 좋겠네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4
  • 답글 그래도 지호가 분유를 먹어주니 다행이예요.모유수유중엔 엄마도 면혁이 마니 약해있다고하더라고요..감기얼른 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