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가 자고 있으니 여유롭네요..ㅋㅋ 저번주에 컴퓨터 본체만 주문했는데 이번주에 온다구 하네요.. 모니터는 TV에 연결해서 사용 할려구요.. 기존에 있던건 컴이 느려서 짜증났는데 이제 집에서 컴퓨터만 붙잡고 살꺼 같아요.. 지호사진도 싸이에 올려야 하고..ㅋㅋ 할일이 많네요.. 컴도 거실에 설치하면 지호 안잘때도 옆에 앉혀놓구 할수 있으니 좋을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4
-
답글 속도 빠른 컴퓨터.......정말 좋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새컴퓨터 신나겟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