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계속 오려는지 날씨가 좋질않아요~~~쨍쨍찌는 것보단 좋은것같은데~축쳐지는 이기분은 왜이러죠??ㅎㅎ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전..비소리가 참 좋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벌써 장마 시작이라고 하네요.. 이 끕끕함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날씨가 우중충하죠 ???ㅋ 이런날씨 정말 싫어요....집안도 끈적끈적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날씨가우중충하니 기분이 그러신가봐요....그래도웃으면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