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금민우재웠는뎅...윗층에서 마늘을 찧고있는지...이해해야하지만...쿵쿵거려서 민우꺨가봐 신경쓰이네요..ㅠㅠ 오늘하루도 잘들보내고계시져? 이따가점심도 맛있게드시고 오늘하루도 화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마늘을 심하게 찌시니봐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힘들게 재웠을때 시끄러운소리 나면 정말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아가 잘때 주위에서 나는 소리 정말 신경쓰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5
  • 답글 그맘 이해해용...전 집에서도 그래요..애기 재웠는데 어머님께서 뭐하실때...깰까봐..조마조마....우리 시댁식구들은 목소리가 얼마나 큰지.,,,,말한마디한마디가 정말 너무커서 ..애기가 깜짝 깜짝 놀랬떄도 있답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