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오전이 다 가고 있네요...왜이렇게 빨리 가는건지 ....ㅋㅋ 7월부터 다시 일시작할려고 하는데 왜이렇게 하기 싫은건지...근야 집에서 쉬고 싶은데..쉬면 경제적으로 쪼금 그렇고 ...젊었을때 벌어야 하는데....게을러 져서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저두 7월1일부터 출근해요.ㅠㅠ 더쉬고싶은뎅.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모든이들의 희망사항일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정말 집에서 쉬면서 경제적으로도 여유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정말이지.....집에서 쉬면 좋은데 쉬면 경제적으로 오렵고^^ 집에서 쉬면서 경제적으로 여유있다면 금상첨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