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가 어제 예방접종하고 열이 나더라구요......폐구균 맞은 날은 꼭 열나던데......다행이 38도를 넘지 않은 미열이라서.......지금 옷 얇게 입혀놓고 있어요........여름이라 옷 간단히 입힐수 있는게 어찌나 다행인지.......겨울에는 옷 얇게 입히지도 못하고 속만 태웠거든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많이 놀래셨겠당.. 미열이라 다행이네요...아이들 아프면 너무 속상하고 대신아팠으면 ㅎ하는생각이 들어용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다행이예요...수건으로 몸좀닦아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다행이에요.. 민찬이 사진보다 더 컸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미열이라서 다행이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