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2시에 민방위 하는 소리에 지호 놀랠까봐 걱정했는데 안놀래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놀랠줄 알았는데..ㅋㅋ 오전엔 코 안쪽이랑 머리랑 눈이 넘 아파서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염증이 생겼다구 하더라구요.. 이번감기 정말 힘드네요 ㅠㅠ 원래 1년에 한번 감기 할까말까하는 건강 체질인데 에휴... 오늘은 신랑 회식 있다구 해서 친정서 저녁까지 먹구 갈려구요..ㅋㅋ 저녁 뭐 할지 걱정안해도 되니 좋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여기저기 아파서 힘드시겠어요~ 지호 양육하느나 몸이 약해지셨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6
-
답글
빨리 낳으세요 ^^ 나도 친정가서 저녁먹고싶당..가까운데 가지도 못하고...눈치보니라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엄마가아파서 어쩐데요....어여빨리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민방위 소리도 못들었는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