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까 2시에 민방위 하는 소리에 지호 놀랠까봐 걱정했는데 안놀래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놀랠줄 알았는데..ㅋㅋ 오전엔 코 안쪽이랑 머리랑 눈이 넘 아파서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염증이 생겼다구 하더라구요.. 이번감기 정말 힘드네요 ㅠㅠ 원래 1년에 한번 감기 할까말까하는 건강 체질인데 에휴... 오늘은 신랑 회식 있다구 해서 친정서 저녁까지 먹구 갈려구요..ㅋㅋ 저녁 뭐 할지 걱정안해도 되니 좋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여기저기 아파서 힘드시겠어요~ 지호 양육하느나 몸이 약해지셨나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6
  • 답글 빨리 낳으세요 ^^ 나도 친정가서 저녁먹고싶당..가까운데 가지도 못하고...눈치보니라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엄마가아파서 어쩐데요....어여빨리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 답글 민방위 소리도 못들었는데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