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는 언니가 밥사준대서 나갔다가 왔어요.. 요즘 여기저기 대접이 좋네용 ㅋㅋㅋ 근데 레스토랑에서 맛난것도 먹었는데.. 집에오니 또 속이 별루 안좋아 그렇네요.. 비온다더니.. 비는 안오고 덥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정말 입덧는 넘 힘든거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6
  • 답글 날씨가.....정말 좀 그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임신하셨구나.....많이 많이 얻어먹으세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임산부한테 잘하면 복받는데요...이럴떄 마니 얻어먹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