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 재워놓고 또 컴터앞에 앉아 또 들어왔답니당 ..ㅋㅋ 오늘도 신랑이 늦는다고 하네요...빨리좀 왔으면 좋겠는데...혼자 일은 다하는거 같아용 ㅋㅋ 그래서 속상하기도 하네요 ^^ ㅋ 모두들 좋은 꿈꾸세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5
-
답글 저두 넘 심심해요.. 신랑 빨리 오는게 좋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6
-
답글 맞아요...저도 신랑늦을떈 속상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애기 없을땐 신랑 약속있어서 늦게 들어와도 괜찮았는데 지금은 약속있다고 하면 좀 싫어요..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신랑이 늦으면 정말 속상해요.........음...........ㅎㅎ...........다들 같은 마음^^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