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잘 지내셨어요? 몇일전에 엄마 49제까지 잘 치르고 이제 좀 안정을 취하고 있네요.. 날은 점점 더워지고 배는 점점 땅으로 쏟아질듯한 느낌~~ 어여 사랑이가 나왔음 좋겠어요.. 날도 덥구.. 배는 무겁구... 아직 만삭사진도 안찍었는데...만삭사진때는 어떤 옷을 입구 찍나요? 이번주나 다음주에 찍으려구 하는데.. 옷도 걱정되구... 그러네요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6.16
답글에효..고생많이 하셨네요... 사진도 이쁘게 잘 찍으세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6.16
답글저두원래 임부복으로 입고다니던걸로 입구서 찎었어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16
답글전 원피스 입구 갔었어요.. 평상복이랑 스튜디오에 있는 옷이랑 같이 찍으니깐 넘 걱정 마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