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두들 잘 지내셨어요? 몇일전에 엄마 49제까지 잘 치르고 이제 좀 안정을 취하고 있네요.. 날은 점점 더워지고 배는 점점 땅으로 쏟아질듯한 느낌~~ 어여 사랑이가 나왔음 좋겠어요.. 날도 덥구.. 배는 무겁구... 아직 만삭사진도 안찍었는데...만삭사진때는 어떤 옷을 입구 찍나요? 이번주나 다음주에 찍으려구 하는데.. 옷도 걱정되구... 그러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에효..고생많이 하셨네요... 사진도 이쁘게 잘 찍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저두원래 임부복으로 입고다니던걸로 입구서 찎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전 원피스 입구 갔었어요.. 평상복이랑 스튜디오에 있는 옷이랑 같이 찍으니깐 넘 걱정 마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옷은 걱정 안하셔도 될거예요.......스튜디오에 있는거 입으시던지 아님 평소에 입던 임부복 입고 찍으셔도 되고^^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