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날씨가 이래서 낼 우리 태극전사들 응원하러 어디로 가지?벌써부터 설레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6 답글 낼 경기 떨려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6 답글 좋으시겟어요..밖에서 힘차게 응원할수있어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6 답글 전 지호데꼬 나갈수가 없어서 기냥 집에서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