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친정 오면 좋아요 지호가 잠와서 칭얼대니깐 동생이 안아서 재워놔서 전 컴을..ㅋㅋㅋ 저번에 주문한 컴터를 어제 신랑이 회식 끝나고 가져왔더라구요 언능 인터넷으로 무선 마우스랑 키보드 주문해야겠어요 요즘 포토샵을 좀 배웠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뭐 기냥 기본적으로 수정할때 쓰는 기능들만..ㅋㅋ 포샵 잘해서 우리 지호 사진이랑 이쁘게 수정해 주고 싶은데.. 집에서 천천히 독학해야겠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저도 포토샵 배우고싶어요....휴직기간동안 이것저것 해보려고 했는데 맘처럼 안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7
-
답글 포토샵안해두 이쁠것 같은데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아가가있음 모든생활이 아가에게 맟추어지는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