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바뻤네요..근데 그 바쁜게 헛수고였어용...9시부터 수업이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갔는데 이게 웬일..아무도 오지 않는거예요.20분 기다리니 사람들이 한명씩 오더라구요..오는 사람마다 아는척을 하더라구요..왜그렇지 생각하고 있는데 나만 오늘 새로운 사람인거에요...그래서 행정실로 가서 자세히 알아보고 등록금 반환신청하고 집으로 왔어요..자격증좀 따볼려고 갔더니....그럼 첨부터 등록을 못하게 해야지...오늘 괜히 나갔다가 헛수고만 해서 ..짜증이 많이 났어요..모유수유중인데 자격증딸려고 우리 아덜 젖병 빨지도 않는데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젖도안물리고 젖병만 물렸는데..ㅋㅋㅋ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16
답글우리 지호는 젖도 잘빨고 젖병도 잘 빨아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