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점심먹고 민우재우고 놀러왔어요.오늘은 날씨가 맑아보여요.밖은므지덥겟지만...생각보다빨리 7월1일부터 출근하게됐어요..ㅠㅠ 돌이나 치르고 출근했음했는뎅...저희소장님이 좀일찍나와줬음 하는 바램에 거부할수가없더라고요. 우리민우 그래서 28일부터 어린이집에보낼건뎅...적응을 잘할런지 걱정이되네요..이젠 떨어져 하루를보내야하는 생각에 민우를 바라보면 마음이 짠해지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에공.. 우리 민우 잘 적응하길 바랄께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민우가 적응 잘해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저도 갑자기 다른 샘이 그만둔다고 애기데리고 출근하라고 해서 출근준비중이에요 근데 왜이렇게 나가기가 싫은건지....다시 안한다고 할까 고민중이랍니당. ...ㅋ 나가자니 그렇고 안나가자니 그렇고 ....고민고민 ...당장 7월이 코앞인뎅 .ㅋㅋㅋ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6
  • 답글 우와 빨리 가네요.. 근데 적응 잘할거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