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이.......디데이?? ㅎㅎ....저녁에 응원 열심히 하자구용..........요즘 날씨가 더워서인지 영양이 부족해서인지 민찬이가 기운이 없어요........보양식을 해줄수도 없고....걱정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7
-
답글 벌써부터 지호는 땀띠가 ㅠㅠ 올여름 어찌 보내야 할지 걱정이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기운 없어서 어떡한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에구...민우는 어제선풍기바람조금 틀어줬더니 즐거워하던뎅.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