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오늘 결전의 날이네요~ 막강화력의 아르헨티나지만 우리도 강한팀이기에 오늘 경기가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네요~ 대~한민국~ 짜짝짜짝짝 파이팅!!!!!!!
작성자 행복가득한세상~ ^^* 작성시간 10.06.17 -
답글 힘내라~~ 대한민국!!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첫경기가 너무 좋아서 두번째 경기도 좋을꺼 같은 예감이 팍팍~~~
모두모두 아자앚 화이팅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아..떨려요 ㅋㅋㅋ 그래두 이길것 같은 좋은 예감이...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7
-
답글 태극전사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