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이 늦었죠??지송~~~~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르헨티나전 우리 태극전사들이 들을수 있도록 큰 함성들 준비하셨죠???태극전사들 홧팅!!!!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첫골부터 자책골이라니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아자아자 화아팅 ㅋ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7
-
답글 대한민국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7
-
답글 화이팅~~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