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002년 월드컵때 쓰던 빨간불 들어오는 악마머리띠~!! 붉은악마T (=>살쪄서 맞지가 않는관계로 입진 못하고 흔들지요..뭐..ㅠ.ㅠ) 신랑이랑 맥주마시면서 응원할랍니다.ㅋㅋ
    우리의 기도가 통할때까지 외쳐봅시다...대~~한민국..!!! ^.~
    작성자 꼬마아가씨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전 집에서 응원!! 화이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이겻음 좋겟어요...아자아자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살이 문제 ㅋㅋ 맥주도 마실수 있고 ...저도 맥주 한잔 시원하게 들이키면서 응원하고 싶은데 ...ㅋㅋ
    그래도 열심히 소리지르면 응원해야죠 ㅋㅋ 아자앚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