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아들이랑 놀러갔따왔는데....딸들 것은 왜이렇게 이쁜게 많는지...너무너무 사고 싶은마음에 사버렸어용.. ㅋㅋ 우리 이쁜 조카줄려구요...나도 딸이있었음 좋겠는데...아들만 둘이라니 ....^^ 오늘 드디어 대한민국 축구....열심히 응원들 하세용..아자아자 화이팅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저도 둘째는 딸,.........딸딸딸~~~~~~~~ 딸 원츄~~~~~~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저두 둘째는 딸을 원해요..ㅋㅋ 옷가게 가면 여자 아이들 옷은 엄청 이쁘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저두 둘째로는 딸갖고싶어요.ㅋㅋ 축구 우리 열씨미 응원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