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오늘 지호 백일사진 예약했는데 이번주 일요일에 찍을려구 했는데 웨딩촬영이 잡혀 있어서 안된다구 해서 담주일요일로 잡았어요.. 지호 백일사진만 찍음 평일에 찍어도 되는데 1주년 사진도 찍을려구 일요일로 잡았어요.. 신랑이랑 같이 가야하니깐..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7
-
답글 ^^ 이쁘게 찎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아...........1주년 사진......저도 찍어야하는데........예쁘게 찍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