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마니 속상하셨죠??그래도 힘들게 뛴 우리 태극전사들 나이지리아전에서는 꼭 이길테니까 함성을 다시 보내자구용~ 안좋은 기억은 잊자구용~~^^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18 답글 다음엔 꼬옥 승리를.^^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8 답글 나이지리아전에서 꼭 승리소식 들릴꺼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