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축구경기.....아쉽기도 하고.......기사 댓글 보니 박주영 욕하는 글들이 많던데......어제 그래서 박주영이 한골 넣기를 바랬는데.....잘 안됐네요.....이래저래 애썼는데 안쓰럽기도 하고.........그래도 우리들이 우리나라 선수들 욕하지 말고 응원 열심히 해줬음 해요.....어제도 신랑이 계속 박주영한테 머라고 하길래 제가 우리나라 선수한테 그러지 말라고 말해줬어요.....ㅎㅎㅎ.........요즘 박주영이 좀 개발(?)짓을 하긴 하지만......월드컵 끝나기 전에 만회해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8
  • 답글 박주영이 한골넣길바랫어요.저두 안쓰러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8
  • 답글 그러게요.. 저도 자책골땜에 박주영이 한골 넣길 바랬는데.. 안쓰럽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