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참참.....저 어제 핸폰 잃어버렸어요.....흑......누군가 주웠는데 전화도 안받고 안돌려줘요.......첨에 전화했을때 그냥 끊어버리더라구요~ 아궁........오늘 핸폰매장가서 물어보고 새로 구매해야할까봐요.....이참에 맘에 들던 클로치폰을 손에 넣어야겠어요........이래저래 쌩돈이 날라가는군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왜 남의 걸 가져갈까나...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에구...지금도 이런사람들이 있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8
  • 답글 꼭 맘에 드는 폰으로 사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