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랑 달콤한 낮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ㅋㅋ 같이 자면서 깰라고 할때 토닥여주면 다시 자고 해서 좀 오래 자는데 같이 안자면 지호가 별루 못자구 자꾸 깨요.. 비가 올려구 날씨가 꾸물꾸물해졌네요.. 비는 조금 온다구 하던데.. 자구 일어났더니 배가 고프네요.. 고모가 감자 보내주셨던데.. 그 감자나 쪄먹어야 겠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우리민우도 옆에서 토닥여주면 더잘자는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요즘 감자 써먹으면 맛있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9
-
답글 비가 열심히 오는중이네요~~~저도 우리 애기 자다가 깨면 토닥여주면 많이 자더라구요..근데 더워서 같이 붙어서는 못가겠어요 ...ㅋㅋ 감자 맛있게 드세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8
-
답글 저두 요즘 감자 자주 먹는데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