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핸드폰 구입했어요.....아무래도 주운사람이 안돌려주려나봐요......이참에 맘에 들던 클러치 핑크폰으로 구입했네요.....돈이 나가서 좀 섭섭하지만.......새로운 폰이 내손에.......ㅎㅎㅎ......사실 좀 좋아요^^ 핸드폰 잃어버리기를 원했던 사람처럼...... 작성자 ⓨⓤⓜⓘ 작성시간 10.06.19
-
답글 ㅋㅋ 잊어버린건 잊으시고 이제 잊어버리지 마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9
-
답글 zㅋㅋ 이쁜 핸드폰은 잊어버리지 않기를.....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9
-
답글 ㅋㅋ신랑이 자기핸드폰 민우가 던져버리길바라고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9
-
답글 핑크폰 너무 이쁠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저도 아주 살짝씩~ㅋㅋㅋ
지름신이 오실때가 있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