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이 출근해서 혼자 놀구있어요.. ㅋㅋ 친구가 메신저 들어오래서 대화도 나누고 토마토도 먹구있어요.. 날씨가 시원하니 좋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19
-
답글 행복한 주말 보내셨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0
-
답글 저도 지금 미용실..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전 오늘 애 둘보기 힘들어 키즈카페다녀왔는데 놀지는 못하고 그냥 왔답니당. .집에와서 아는언니랑 열심히 수다떨고 하니 시간이 금방가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전지금 미용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