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애기 둘보기가 힘들어 아는 언니랑 같이 키즈카페에 갔는데 이건 웬일~~초등학생이 30명정도 바글바글...그래도 우리끼리 놀면되지 하고 들어갔는데 글쎄 우리 애가 다른애랑 부딪혀 울고 있는거예요..그러고 나서는 놀지도 않고 제 손만 잡는거예요..속상해서 가만히 의자에 앉아있다고 도저히 안될꺼 같아서 혹시 환불해주면 안되냐고 하니 흔쾌히 된다고 ...자기들이 더 미안하다고 하면서 현금으로 환불은 안되고 무료 이용권을 주시는거예요..죄송하다고 한장더 ...이게 웬일 ..못놀아서 아쉬웠지만 공짜로 하나더 얻어서 기분 좋아요...카페에서 나와 집에와서 중국집요리 맛있게 시켜먹고 언니랑 열심히 수다좀 떨어봤어용.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에휴...담엔 잼있게 놀수잇었음 좋겠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요즘 초등학생들 노는게 너무 겁나서~ 어린애들은 다치기 쉽상이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0
  • 답글 에궁.. 다치진 않았나용?? 글도 공짜 티켓 생겨서 좋으시겠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