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머리 다 하구 좀전에 집에 왔어요..ㅋㅋ 지호 머리 자르는데 울지도 않고 잘자르다가 막판에 좀 짜증이 난듯이 좀 울었어요..ㅋㅋ 깍구 나니깐 시원해 보이고 더 잘생겨진거 같아요..ㅋㅋ 코도 더 오똑해 보이고.. 저 파마 한것도 맘에 들게 나왔네요.. 항상 파마하면 맘에 안들어서 후회했는데.. 이번엔 만족이에요 ㅎㅎ 긴 머리가 좀 짧아져서 그런지 머리도 가볍네요 이제 머리 말릴때 좀 편해질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19
  • 답글 코 오똑하네요 .. 아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어떤파마하셧나요? 전 고민만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백일지나면 괜찮데요.. ㅋㅋ 그서 저도 기냥 했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20
  • 답글 파마하셨다니....모유수유 안하시나봐요~ 저도 파마하고 싶은데 모유수유땜에 주위에서 말리네요..흑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