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백화점에 가서 신나게 돈쓰고 왔어요........역시 돈쓰는건 너무 즐거워요~~ 오늘 옷 바꾸러 갔다가 또 지를뻔......ㅎㅎ.......신랑이 머 사고 싶다고 하면 왜케 사주고 싶은지........지금 탠디 신발 30% 세일하던데.....사줄까말까 고민중이예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0
-
답글 머 사셨어요? ㅋㅋㅋ 나두 가고싶당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돈쓰는건 좋으면서도 참쉬워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지금 세일 마니 하더라구요.. 저도 지르고 싶지만. 꾹 참구 있는중..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