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널 1차 촬영 무사히 마쳐서 다행이예요~수고하셨어요 ~2차 촬영때는 웃는 연습 많이 해야겠어요 ㅋ 작성자 구여운꼬마빈 작성시간 10.06.20 답글 뒤돌아보니 행복한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답글 이쁘게 찎었나요? 저두 구경해야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답글 사진 구경 가야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