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널 1차 촬영 무사히 마쳐서 다행이예요~수고하셨어요 ~
    2차 촬영때는 웃는 연습 많이 해야겠어요 ㅋ
    작성자 구여운꼬마빈 작성시간 10.06.20
  • 답글 뒤돌아보니 행복한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이쁘게 찎었나요? 저두 구경해야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사진 구경 가야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