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산 핸드폰 벨소리 다운받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ㅋㅋ......핸드폰 잃어버리기 2일전에 벨소리 왕창 받아놨는데.....아까워라^^ 벨소리다운료, 주차요금, 은행수수료, 인터넷쇼핑택배비.....이런돈은 왜케 아까운지 모르겠어요^^ 이제 자야겠네요...내일 아침에 민찬이 예방접종 하러 가야하는데 엄마가 늦잠자면 큰일이잖아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전 담주에 가야해용~~ 민찬이 주사 잘 맞구 왔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센스있으시당.. 전 벨소리 그냥 핸폰 살때 준걸로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
답글 ㅎㅎ 더울텐뎅 예방접종 잘하구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