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대학모임있어서 소양에 묵은지 닭도리탕 먹고 백숙먹고왓어요...민우를 안고다녀서 그런지 지금은 오른쪽 팔하고 어깨가 넘아프네요.ㅠㅠ 어제 기분이 좋아서 힘든지모르게 안고다녔나봐요.ㅠㅠ 담주부터 민우 어린이집 보내는데 왜 자꾸 마음이 편하질않은지....잘적응할지모르겠어요..에휴.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님들말처럼 민우가 적응잘했음 좋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엄마 걱정일거예요.....민우는 적응도 잘하고 잘할텐데^^ 민우 믿어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이쁜 민우를 어린이집 보내기 힘들겠어요 ..^^ 눈앞에 아른거릴꺼 같아요...저도 처음에 그랬거든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아직 넘 어려서 맘이 아프겠지만.. 잘 적응 하리라 믿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묵은지 닭도리탕 맛있는데 ㅋㅋㅋ 민우는 적응 잘할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