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대학모임있어서 소양에 묵은지 닭도리탕 먹고 백숙먹고왓어요...민우를 안고다녀서 그런지 지금은 오른쪽 팔하고 어깨가 넘아프네요.ㅠㅠ 어제 기분이 좋아서 힘든지모르게 안고다녔나봐요.ㅠㅠ 담주부터 민우 어린이집 보내는데 왜 자꾸 마음이 편하질않은지....잘적응할지모르겠어요..에휴.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님들말처럼 민우가 적응잘했음 좋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엄마 걱정일거예요.....민우는 적응도 잘하고 잘할텐데^^ 민우 믿어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이쁜 민우를 어린이집 보내기 힘들겠어요 ..^^ 눈앞에 아른거릴꺼 같아요...저도 처음에 그랬거든용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아직 넘 어려서 맘이 아프겠지만.. 잘 적응 하리라 믿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묵은지 닭도리탕 맛있는데 ㅋㅋㅋ 민우는 적응 잘할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