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잘보내셨나요? 토욜에 포도 먹고싶어서 밤 11시에 이마트 갔다가 장보고 배고파서 신랑이랑 롯데리아가서 햄버거도 먹고 집에왔는데.. 모처럼 밤에 데이트 한거 같아서 기분 좋더라구요... 비도 내렸고... 별거 안했지만 간만에 설랬던 시간이었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신랑과 데이트 좋앗겠어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여름 밤공기 너무 좋아요~ 출산 전 신랑분과 데이트 많이 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2
-
답글 부러워요.... 난 언제 데이트를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1
-
답글 즐거우셨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