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 시작이네요...아침부터 바뻣어요...큰애 어린이집 데려다 줬는데 안가겠다고 한바탕 울고 불고 난리여서 우는 애 놓고 와서 둘쨰 예방접종하고 왔어요....큰애가 우는데 왜이렇게 마음이 아픈지....그렇다고 애 둘보기는 힘들어서 못데리고 있겠고 ....샘한테 문자 넣었더니 울음그치고 잘논다고 하네요..다행이죠 ㅋㅋ 오늘 날씨 괜찮은거 같아요....이런날씨에 놀러가면 딱좋은데...애기 예방접종해서 밖으로 나가기는 그렇고 ..ㅋ.ㅋ 심심한 오후를 보내야겠네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1
-
답글
맘 많이 아프셨겠어요 전 그나마 언니가 어린이집 선생님이라서 걱정은 없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어린이집안간다고울면....가슴아플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예방접종해서 마트도 안데리고 갔는데 어제 울고 불고 난리가 아니였때요...낯가리나봐요...이제 더 힘들어지는데....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22
-
답글
민찬이도 어제 예방접종 했는데.......근데 전 밖에 나갔다왔어요^^ 못된 엄마~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