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기다리던 나이지리아경기 시간이 다가오네요~~어제 북한경기는 넘 가슴이 아팠어요~~ㅠㅠ 우리 태극전사들 다시한번 응원해주자구용~~홧팅!!!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22
  • 답글 4대0까지는 봤는데.. 결과보니 7대0 ㅠ.ㅠ 맘이 안좋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저두봤는뎅...에휴...정말 보기가 힘들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2
  • 답글 네네.. 어제 경긴 넘 아쉬웠어요.. 우리나라 더 잘할거라고 믿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2
  • 답글 맞아요...북한경기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포르투갈도 너무하더라구요..그냥 그만 골좀 넣었으면 바램이였는데..포르투갈은 그게 아니였나봐요...북한사람들 얼굴보니깐 너무 가씸이 찡하더라구요..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2
  • 답글 경기 보지는 못했는데 7:0으로 졌다고.......에궁~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