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오전도 다갔네요...큰애는 어린이집 보내고 둘째는 재워놓고 오전내내 청소하고 빨래하고..아이들 옷장정리하고 ....그러고 나서 컴터 앞에 앉은순간 우리 아들 뒤집으면서 일어나 혼자서 옹알옹알 하면서 놀고 있네요....이제 다시 우리 둘째랑 놀아줘야 하는시간이 왔네요...조금 쉴려고 컴터앞에 앉았는데...아이궁 아쉬워.... 오늘도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2 답글 둘째 만4개월이예용 ㅋㅋ 아이는 몇개월이에요??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6.23 답글 둘째가 몇개월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답글 우리 지호도 꼭 컴터 할려고 하면 깨더라구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2 답글 하루가 정말 금방지나갈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2 답글 아기고..엄마 잠깐 쉬려고 했는데... 아쉽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