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제 생일이에요 ㅋㅋㅋ 신랑이 생일상이라고 차려줬는데.. 명절도 아닌데.. 동태전에 동그랑땡에 꼬지까지 ㅋㅋ 웃겨서리... 좀있다가 친구온대서 기다리고 있는중요... 남은 오후 즐겁게보내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와~ 생일 축하드려요........보노보노님 신랑분도 쎈스쟁이!!!! 너무 귀여우시당...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와~ 정말 행복하셨겠어요~~ 추카 드려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아우..생일축하드려요...신랑님 넘 멋지세요.부러워질라고 그러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예쁘게...태교잘하시구요...
더운 여름도 잘 지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6.22
-
답글
우와~생일 축하드려요...남편분 센스가 넘쳐나네요..전 첫생일날 큰선물 받았어요...우리 큰애말이에요..제 생일날 태어났어요...^^ 다시 한번 생일 축하들여ㅛ^^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