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진출.......자다 깨서 보느라 후반전부터 봤는데......승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선수들 너무 애썼고, 기쁘네요~ 저번경기에서 박주영이 실수했던게 내내 맘에 걸려 박주영이 골을 넣기를 바랬었는데 오늘 골이 박주영 선수 골이라서 더 기특하고 좋더라구요~ 저번 경기 후 인터넷 댓글에 박주영 욕 많이 올라왔던데 오늘은 또 어떨지~ 오늘은 김남일 선수 욕이 올라오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선수들이 실수하더라도 이해하고 격려해주면 좋으련만~~작성자ⓨⓤⓜⓘ작성시간10.06.23
답글그러게요.. 벌써 김남일 선수 부인 홈피 테러까지 한다는데..왜그런지 이해안가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