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6강 진출.......자다 깨서 보느라 후반전부터 봤는데......승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선수들 너무 애썼고, 기쁘네요~ 저번경기에서 박주영이 실수했던게 내내 맘에 걸려 박주영이 골을 넣기를 바랬었는데 오늘 골이 박주영 선수 골이라서 더 기특하고 좋더라구요~ 저번 경기 후 인터넷 댓글에 박주영 욕 많이 올라왔던데 오늘은 또 어떨지~ 오늘은 김남일 선수 욕이 올라오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선수들이 실수하더라도 이해하고 격려해주면 좋으련만~~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 답글 그러게요.. 벌써 김남일 선수 부인 홈피 테러까지 한다는데..왜그런지 이해안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3
  • 답글 김남일 들어오자마자 실수를해서...그래도 16강진출햇으니 다행이졍.^^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전 3시에 일어나서 보구 있었어요..ㅋㅋ 울 선수들 넘 자랑스러워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3
  • 답글 넘넘 멋져용...김남일 들어오자 마자 실수를 했는데 다행히 16강 진출 해서 그나마 나은거 같아용...열심히 잘싸워준 우리 태극전사들~~~완전 멋지고 신나네용....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