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상 원정 16강 진출~~~완전 멋져요...신랑이 깨워줘서 전반전부터 열심히 봤어요...골 넣을때마다 신랑과 아버님이 소리지르는 탓에 자고 있는 아들들이 깜짝 깜짝 놀래서 마음 졸이면서 봤지만 ...멋진 경기였어요.. 나이지리아 선수들이 볼을 찰때 얼마나 가슴이 덜컹덜컹 하던지....오늘 경기는 조마조마 하더라구용~`,,대한 민국~~ 짝짝짝짝 ㅋㅋ 오늘하루도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3
답글나이지리아도 잘했는데 운이 없었던거 같아요.......아르헨티나 말고 나이지리아랑 우리나라랑 올라갔으면 좋았을텐데......ㅎ작성자ⓨⓤⓜⓘ작성시간10.06.23
답글ㅋㅋㅋ 넘 기쁘죠 ~~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6.23
답글오늘하루는 갠히 기분이 좋을거같아요.ㅋㅋ 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23
답글나이지리아 골대 맞고 튕겨나오고..ㅋㅋ 토요일에 경기 또 볼수 있어서 넘 좋네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