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매일 3시 전후로 젖을 먹어서 오늘도 젖먹이구 축구 봤어요.. 박주영선수 골 넣길 바랬는데 오늘 멋진 프리킥으로 넣어주었네용~ 잠안자고 축구본 보람이 있었어요 ㅋㅋ 토요일에도 멋진 경기 보여주리라 믿어용~~ 담경기땐 오늘 실수한 김남일 선수가 골을 넣어주길~~ㅎㅎ 울선수들 눈물 흘리는 모습 보니깐 찡하더라구요.. 토요일 경기때도 경기 승리후 기쁨의 눈물을 볼수 있음 좋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3
  • 답글 그러게요..토요일도 열심히 응원해서 멋진 경기가 되었으면 합니당 .ㅋ. 아자아자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우리 토욜도 승리위해 응원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3
  • 답글 가슴이 조마조마해서...박주영선수 후련한슛 고맙습니다~
    토요일에도 후회없는 멋진경기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6.23
  • 답글 감동의 눈물보고 저두 눈물이 나더라고요.ㅠㅠ 넘멋졌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