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가 매일 3시 전후로 젖을 먹어서 오늘도 젖먹이구 축구 봤어요.. 박주영선수 골 넣길 바랬는데 오늘 멋진 프리킥으로 넣어주었네용~ 잠안자고 축구본 보람이 있었어요 ㅋㅋ 토요일에도 멋진 경기 보여주리라 믿어용~~ 담경기땐 오늘 실수한 김남일 선수가 골을 넣어주길~~ㅎㅎ 울선수들 눈물 흘리는 모습 보니깐 찡하더라구요.. 토요일 경기때도 경기 승리후 기쁨의 눈물을 볼수 있음 좋겠어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3
답글그러게요..토요일도 열심히 응원해서 멋진 경기가 되었으면 합니당 .ㅋ. 아자아자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