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곤하지만 넘 즐거운 아침이네요 ^^ 토욜 우루과이 경기도 넘넘 기대되요 .. 모두 화이팅 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3
-
답글 대한민국 홧팅~~~~~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파이팅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승리햇음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우루과이전에서도 승리하길~~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