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가 자구 있어서 잠시 들어왔어용~~ 아직도 16강 진출의 감동이 가시질 않네요.. tv보니 축구 재방해주고 있더라구요..ㅋㅋ 나이지리아전에서 우리 선수들 정성룡선수 위해서 애기 안고 흔드는 골세레머니 했다구 사진 나오던뎅.. 경기중엔 왜못봤는지.. 카메라에 안잡혔나.. 정성룡 선수 아들 낳았다구 축하한다고 골세레머니 했다는데 울 선수들 의리도 넘 멋진거 같아용~ 정성룡선수.. 우루과이전에서도 꼭 멋진 선방 보여주리라 믿어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3
답글골세리머니 첨봤을때는 뭔지 몰랐는데 나오더라구요....정말 멋진 선수들이랍니당. ㅋ 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4
답글하루종일 티비에서 주요장면 보여주는데....보고보고 또 봐도 멋지네요작성자ⓨⓤⓜⓘ작성시간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