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친정가요..담주부텀 출근이라 이것저것 준비할것두있궁...엄마퇴근시간에 민우맡기도 살것도좀사구 하려구요..금욜은 엄마생신이구..주말은 돌잔치떔에 수원서...하룻밤자고올지도몰라서 준비할시간이 없네요.ㅎㅎ 삼실에서 신을 슬리퍼도 사야고..편하게신을 구두도사고 하려구요..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버렸네요..엊그제 민우낳으러간다고 휴직계낸거같은뎅.ㅋㅋ 돌도치르지못하고 좀일찍이 복귀는하지만 ㅡㅡ;; 이따가 저녁식사들 맛있게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출근 준비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친정가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고 ....출근준비 잘하세용..^^ 웃는 민우의 모습 ~~완전 사랑스럽기만 하네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출근 준비 잘하시구요......민우 사진에서 눈웃음치는게 너무 이쁘네요.......민우가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출근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