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친정가요..담주부텀 출근이라 이것저것 준비할것두있궁...엄마퇴근시간에 민우맡기도 살것도좀사구 하려구요..금욜은 엄마생신이구..주말은 돌잔치떔에 수원서...하룻밤자고올지도몰라서 준비할시간이 없네요.ㅎㅎ 삼실에서 신을 슬리퍼도 사야고..편하게신을 구두도사고 하려구요..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버렸네요..엊그제 민우낳으러간다고 휴직계낸거같은뎅.ㅋㅋ 돌도치르지못하고 좀일찍이 복귀는하지만 ㅡㅡ;; 이따가 저녁식사들 맛있게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3
-
답글
출근 준비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친정가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고 ....출근준비 잘하세용..^^ 웃는 민우의 모습 ~~완전 사랑스럽기만 하네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출근 준비 잘하시구요......민우 사진에서 눈웃음치는게 너무 이쁘네요.......민우가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출근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