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친정서 민우랑 놀고있어요. 오늘 아침은 새벽6시부터 시작햇네요..민우가 일찍일어나는바람에.ㅋㅋ 아침에 자고있는뎅 걍편하고 기분이 좋은거예요...그래서 민우꺤지도모르게 자고있었는뎅...민우가 저보다 먼저일어나서 놀면서 제엄지발가락을 빨아먹고있지머예요..ㅡㅡ;;; 씻고잤기 망정이지.ㅋㅋㅋ 귀여워서 한참웃었답니다.엄말 꺠울려고 그랫나?...ㅎㅎㅎ 오늘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오~~민우가 그렇게 귀여운 행동을 ...ㅋ 너무 깜찍한데요....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ㅋㅋㅋㅋ 간지러우셨겠어요.. 저도 오늘 아침은 6시부터 시작..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아가들은 왜케 발을 빨아대는지 모르겠어요...민찬이도 아빠랑 제 발 빠느라......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