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가 지호 젖먹이고 있어서 전 언능 카페이 들어왔어요 ㅋㅋ 모유량이 적어서 분유랑 같이 먹이거든요.. 지호가 6시부터 일어나서 저도오늘 하루를 일찍 시작했네요.. 기저귀가 축축한거 같길래 갈아줄려구 기저귀를 빼구 새기저귀를 엉덩이에 넣는순간 시원해서 그랬는지 우리 지호가 쉬를 ㅠㅠ 반사적으로 손으로 막긴 했는데 매트가 젖어서 빨았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금방 마를꺼 같긴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4
-
답글
대부분의 엄마들이 아가 오줌세례 한두번씩 맞죠.....ㅎㅎ 근데 왜 더럽다고 느껴지지가 않은지~~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5
-
답글
ㅋㅋㅋ 전 나중에 잘할지 걱정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4
-
답글
분유를먹으면 나중에 젖띠는건 쉽겟어요~지호쉬싸는건 상상되요...귀여울거같아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4
-
답글
분유를 먹는가봐요...전 모유량이 많아서 짜서 냉동고에 보관했는데 아까워서 젖병에 먹일려고 하는데 필사적으로 안먹으려고 하네요...지금은 하루에 한번씩 젖병을 주는데 엄청 배가 고파야지 쪼금 빨지 안그럼 아예 안빨아요....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댓글 쓰기
카페 검색